본문 바로가기

R U PSYCHO?

발상의 전환, 광고들.

△헐리웃 스턴트맨 모집 광고
조금 잔혹한 듯도 하지만....ㅋ

△살충제 광고
이거 인도네샤에서 젤 유명한 브랜드인데..ㅋ

△흡수력 강한 스펀지 광고


△염색약 광고

△택배 광고

△핫소스 광고
너무 'HOT'하기 때문에 옥수수가 팝콘이 되어버렸단다ㅋ


△여드름약 광고

△믹서기 광고.
언어유희(Mixer)

△버거킹 광고
와퍼가 너무 커서 입이 찢어졌다고..


한 번 더 생각해야 뜻을 이해할 수 있는 광고들.

개인적으로는 믹서기 광고가 가장 맘에 든다~

로고를 보고서야 비로소 '아하'하며 무릎을 칠 수 있다.
(물론 조금 와닿지 않는 광고도 있지만..)

발상의 전환, 한 번 더 뒤틀기의 힘.

대중성을 유지하면서 참신하기란 참 어려운 일인 것 같다.



[펌]네이버 네모
http://nemo.naver.com/NemoView.nhn?nemoid=6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