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스턴트맨 모집 광고
조금 잔혹한 듯도 하지만....ㅋ
△살충제 광고
이거 인도네샤에서 젤 유명한 브랜드인데..ㅋ
△흡수력 강한 스펀지 광고
△염색약 광고
△택배 광고
△핫소스 광고
너무 'HOT'하기 때문에 옥수수가 팝콘이 되어버렸단다ㅋ
△여드름약 광고
△믹서기 광고.
언어유희(Mixer)
△버거킹 광고
와퍼가 너무 커서 입이 찢어졌다고..
조금 잔혹한 듯도 하지만....ㅋ
△살충제 광고
이거 인도네샤에서 젤 유명한 브랜드인데..ㅋ
△흡수력 강한 스펀지 광고
△염색약 광고
△택배 광고
△핫소스 광고
너무 'HOT'하기 때문에 옥수수가 팝콘이 되어버렸단다ㅋ
△여드름약 광고
△믹서기 광고.
언어유희(Mixer)
△버거킹 광고
와퍼가 너무 커서 입이 찢어졌다고..
한 번 더 생각해야 뜻을 이해할 수 있는 광고들.
개인적으로는 믹서기 광고가 가장 맘에 든다~
로고를 보고서야 비로소 '아하'하며 무릎을 칠 수 있다.
(물론 조금 와닿지 않는 광고도 있지만..)
발상의 전환, 한 번 더 뒤틀기의 힘.
대중성을 유지하면서 참신하기란 참 어려운 일인 것 같다.
[펌]네이버 네모
http://nemo.naver.com/NemoView.nhn?nemoid=6529
'R U PSYCH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23) | 2007.05.07 |
---|---|
자아 방어기제 (22) | 2007.03.31 |
'친구같은 사랑’이 광고효과 더 좋다 (2) | 2007.01.16 |
나를 표현하는 또다른 통로, 나르시시즘 (12) | 2007.01.01 |
에고그램 테스트 (6) | 2006.12.07 |
[펌]인간관계의 한계는 150명?! (4) | 2006.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