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러라, 공주님!

백년동안- 제대로 발효된 마시는 식초!!

홈플러스에 들렀다가 행사하길래 냅다 질렀어요+_+


새콤한 맛 좋아해요+_+

좋아하는 음료수는 아이스 레몬 티,
좋아하는 과일은 석류입니다.+_+

특히 식초 너무 좋아해서
만두나 탕수육 먹을 때 식초:간장을 2:1로 해 먹을 정도!!
그래서 마시는 식초도 너무 좋아한답니다+_+

몇 년 전에 흑초 붐이 불었었잖아요.
흑초는 현미를 1년 이상 발효시켜 만든 것인데,
일반 식초보다 아미노산이 훨씬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식초보다는 흑초가 몸에 좋다고 해요.
그런데 사실 시판되는 마시는 식초는 대부분
흑초가 아니라 과실발효식초랍니다.

샘표 백년동안은 사장님 야심작이랍니다.
샘표에서는 오랫동안 마시는 흑초를 판매했지만,
디자인이나 인지도에서 다른 과실초들에게 밀렸었어요.
그런데 제가 퇴사하기 직전에
맛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백년동안'을 출시했답니다.
실제로 일본의 유명한 흑초 제조장을 찾아가 그 비법을 배워오기도 했대요.

제가 있을 때만 해도 산머루복분자/푸룬/홍삼/벌꿀 4가지 맛이었는데 얼마 전 모과유자를 출시했네요.
신제품빼곤 다 먹어 봤어요ㅎㅎ
홍삼흑초는 거의 신맛이 없고 홍삼 맛이 강하게 나서 마시면 왠지 힘으 불끈+_+솟을 것 같은 맛!
벌꿀흑초는 달짝지근하고 깔끔한 맛!
산머루복분자와 푸룬은 맛이 좀 비슷한데요,
산머루복분자가 조금 더 상큼하고 푸룬은 조금 더 은근한 맛이 난답니다+_+
삔냥은 푸룬을 제일 좋아해요ㅎㅎ

사실 예전에 사내판매할 때 사 놓은 벌꿀흑초가 조금 남았는데,
저는 이 아이를 마시기보다 음식할 때 식초대신 넣는 걸 좋아해요.
식초대신 넣으면 신 맛은 덜한데 벌꿀의 달콤한 향이 나거든요ㅎㅎ

어쨌든 오늘 행사하길래 업어왔어요+_+
식후 한 잔 씩 마시면 피로도 금방 풀려요!!
특히 운동 한 다음날 근육피로도 덜하고,
술 마신 다음날 마시면 숙취해소로도 진짜 좋답니다ㅎㅎ


아참, 공복에 마시면 속쓰려요ㅡ,.ㅡ



'질러라, 공주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그러려고 했으나...  (8) 2009.12.31
폼클렌징 총정리  (2) 2009.07.18
실망스런 가나 슈가리스  (2) 2006.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