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DDR친구

친구가 알바를 하고 있는 안경점에 놀러갔다.

홍대 입구 쪽에 있는 MED라는 안경점.

연예인들도 가끔 들르고, 한패션 한다는 사람들이 애용한다는 곳이다.

길치인 삔냥;;이 어렵사리 찾아간 그 곳은 상상했던 것보다 좁지만,

독특한 모양의 안경테들이 상당히 많이 구비되어 있었다.

안암골의 안경점들이랑은 차원이 다른...ㅠㅠ

나는 안경이 잘 안어울리는 얼굴이라 외출할 때 안경을 거의 끼지 않는다.

그래서 안경 테도 썼을 때 이상하지만 않으면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여기에는 왜이리 탐나는 안경테들이 많은지...ㅋㅋ







나는 얼굴이 동그란 형이어서 어울리는 안경 찾기가 힘들다;;;

그리고 눈이 커서 안경알이 작으면 답답하다는;;;;;(눈이 안경테 밖으로 삐져나오는 일도;;;ㅋ)

뭐...거기에는 귀의 위치가 다른 사람보다 높은 것도 일조한다는;;;;

여하튼 안경 쓰기 상당히 번거롭게 생겼다;;;

그럼에도 선글라스 같은 액세서리를 너무 좋아한다는....ㅠㅠ

뭐..얼굴형에 맞는 안경을 고르기 힘들 때 한 가지 팁.

무조건 튀는 녀석을 골라라!!!ㅋㅋ

그러면 안어울리는게 묻힌다.;;;;;;

옷이든, 안경이든

과감하면 스타일리쉬하다는 말을 듣기 쉽거든~





P.s.글과는 상관없는 얘기지만, 이올린에 내 블로그를 추가할 때 보내는 트랙백 있잖아요, 자꾸 그걸 보낼 수 없다고 나오는데 왜그런걸까요ㅡ_ㅡ;;도와주세요~

'잡생각, 또는 브레인스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기주의자의 사랑이다.  (10) 2007.01.11
빙판길ㅠㅠ  (20) 2007.01.10
겨울, 몽상, 에고이스트  (2) 2007.01.09
안경 고르기  (21) 2007.01.08
이벤트 당첨자의 변?!  (6) 2007.01.07
술을 못마시는 불편함이란...  (22) 2007.01.06
뱀파이어 타로 덱 매뉴얼  (2) 2007.01.06
Posted by ☆에스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lymei.net BlogIcon 메이아이 2007.01.08 17: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튀는 것을 고르시네요. 저는 얼마전 4년만에 바꾼 안경테...
    아무도 못알아봤답니다.
    (은테 -> 연보라색 반무테)

    • Favicon of http://merrysunshine.net BlogIcon ☆삔냥★ 2007.01.08 18:13  댓글주소  수정/삭제

      예전에 무슨 영화 제목이 "튀어야 산다"였지 않나요?
      제얘깁니다ㅋ;;
      다음번에 바꾸실 땐 빨간 뿔테로 바꿔보심이;;;
      다들 알아볼걸요~ㅋ

  2. Favicon of http://toice.net BlogIcon toice 2007.01.08 18: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7월부터 검은색 뿔테에 안경다리는 튀지 않는 빨간색인.. 테를 쓰고 있는데 이번 송년 모임 하다보니까 제가 쓴 안경이 원래 안경다리가 빨간색이었냐고 테 새로 한거 아니냐고 그런말 하는 사람이 많아서 듣다 듣다 버럭 많이 했어요 -.-;; 답은 위에서 두번째? 혹은 의외로 첫번째? -_-;

  3. Favicon of http://puremoa.net/blog BlogIcon puremoa 2007.01.08 19: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타일이 07년형 청순버젼이시네요..ㅋ

    • Favicon of http://merrysunshine.net BlogIcon ☆삔냥★ 2007.01.08 19:13  댓글주소  수정/삭제

      1907년 말씀은 아니겠지요ㅡ,.ㅡ;;
      귀찮아서 머리를 안말았어요ㅋㅋ
      덕분에 얼굴이 풍선마냥 땡그랗군요ㅎㅎ

  4. Favicon of http://www.happyin.net/ BlogIcon 편리 2007.01.08 19: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암골의 안경점... 이란 글을 흠칫 놀랬다는.. ^^;
    살고 있는 곳이 그 근처라.. 주로 노는 곳도 그 근처일까요?
    안암골이란 단어에 반가웠습니다. ^____^

  5. Favicon of http://ruhaus.com BlogIcon 루돌프 2007.01.08 20: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조건 튀는 안경이라...ㅋㅋ

    http://222.122.158.216/marin/mb/diary/diary2/img/20040721.jpg

    이거 추천ㅋㅋㅋ

  6. Favicon of http://unjena.com/ BlogIcon Hee 2007.01.08 22: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두번째 안경이 잘 어울리는 듯?
    암튼 루돌프님의 짤방에 같이 추천 =_=/

  7. Favicon of http://gomguru.tistory.com BlogIcon 비탈길 2007.01.08 22: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눈 정말 크시네요. ㅅ 정답이 궁금하군요. 전 세번째 안경이 젤 마음에 드네요.

  8. Favicon of http://think.yrots.com BlogIcon 이로츠 2007.01.09 11: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저는 안경을 쓴지 10년이 넘었는데... 눈을 갈고 싶어요;;; (썡뚱^^;; )

    • Favicon of http://merrysunshine.net BlogIcon ☆삔냥★ 2007.01.09 13:32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도 눈을 갈고 싶어요!!ㅋㅋ
      근데 주위에서 워낙 흉흉한 얘기들을 많이 들어서 선뜻 칼 대기가 무섭네요;ㅁ;

  9. Favicon of http://think.yrots.com/ BlogIcon 이로츠 2007.01.09 13: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흉흉한 이야기... 음~~
    전 이식 아니면.. 방법이 없는 눈... Orz... 이식 대기자 정식으로 신청하면 200년 기다리라는 소식을 언뜻 접했던거 휠(feel~)이 스쳐가요;;

    털썩 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