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또는 브레인스톰

자동차모양 가방+_+


꺅!!!!!!

완전 이뿌다ㅠㅠ




그런데 가격 압박;;;



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

'잡생각, 또는 브레인스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의 부재가 초래한 현상인가  (2) 2006.11.19
그렇게 오해하지 마라.  (0) 2006.11.18
오늘은...  (0) 2006.11.17
초 정신없는 하루  (0) 2006.11.16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나니...  (4) 2006.11.16
MP3를 사긴 샀는데..  (13) 2006.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