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크리스마스에 그닥 악감정선감정도 딱히 가지고 있지는 않다.

그냥.....노는 날이라 좋다!!정도?!ㅋㅋ

하지만 워낙 귀가 얇고 노는 걸 좋아하는 나로서는 놓치기 힘든 이벤트이기도 하다.ㅋㅋ

어쨌든 어제였던 크리스마스 이브,

남자친구와 보내길 바랬지만, 이녀석, 또 늦잠을 잔 데다가

저녁에는 아는 형이 소개시켜준 일자리 알아보러 가야한다고 해서 살짝 불퉁해 있었다.

그때 온 에메스 선배의

"하늘에는영광땅에는오광광박에피박흔들고쓰리고"

라는 문자를 받고 꿀꿀한 기분에 주위 선배들을 불러 모았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시간이 남는 눈물겨운 선배님들..ㅡ0ㅜ
맘에 드는 사람 아무나 찝어가요~

저 저 얼굴에 수심 가득한 것좀 봐...ㅠㅠ


어쨌든 내가 부르자 전날 심하게 달려 숙취로 허덕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다 않고 나와준 죠은 선배님들..ㅋㅋ

내가 담에 몬테크리스토 또 해줄게~ㅋㅋ


홀아비들과 즐겁게 이야기꽃을 피우다가 남자친구가 약속이 취소됐다고 데리러 왔다.


남자친구랑 학교 근처 술집에서 한잔 더!!!ㅋㅋ




그리고 오늘 아침, 내가 바다가 보고싶다고 졸라서 월미도에 갔다.

나는....ㅡ_ㅡ아무 바다나 가면 모래사장이 있는 줄 알았다;;;;

어쨌든 겨울바다...


그래도 첨 가보는 월미도에는 신기한게 무진장 많았다!!!ㅎㅎ

부산의 광안리의 조금 큰 버젼을 보는 듯한 느낌!!!
(그래도 광안리에는 모래사장 있는데...ㅠㅠ)

내가 겨울 바다에 가보고 싶어했던건

고독한 겨울바다에 대한 환상 때문이었다.

왜...드라마나 소설같은데서 보면 주인공이 마음 정리하러 겨울에 바다가고 막 그러잖아~

약간 그런 우울하고 차분한 기분을 느끼려고 겨울 바다에 가자고 했던건데,

완전 사람 많아!!!!~(@0@)~

개구리 날리기~


꽃마차.


뽑기. 부산 말로는 쪽자!!!

어렸을 때 무진장 좋아라 했던 지팡이 모양 뻥튀기 과자!!!


우울하고 차분한 겨울 바다도 좋겠지만,

이렇게 사람들 복닥복닥 생기있고 재밌는 바다도 좋아>_<

다만...지금 남자친구가 금전난에 시달리고 있는 터라 아무것도 못했다는거..ㅠㅠ

그냥 여기저기 구경 다니다가 커피숍 들어가서 커피 한잔~ㅋ


월미도의 꽃인 타가다(남자친구는 디스코 팡팡이라더라)를 타려고 했지만,

남자친구는 어제 왜 운동을 해 가지고....ㅠㅠ

팔다리에 알이 제대로 배겨서 걷는 것조차 힘들어 보였다...ㅠㅠ

게다가 범상치않은 외모와 눈에 띄는 덩치때문에 타다가를 타면 분명 표적이 될 터!!!

그냥...구경만 했다...ㅠㅠ

타가다에서 묘기부리는 옵빠야!!멋져멋져!!(크게 보려면 클릭)


그리고 독사진....ㅠㅠ

둘이서 찍고 싶지만, 남자친구가 사진 찍는걸 싫어해...ㅠㅠ

바다라 추울까봐 뚤뚤 말고 갔는데 (가방 안에는 목도리도 있다;;)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땀날 정도였다;;;



인천 버스터미널. 왼쪽의 흰색 후드티가 남자친구다.


집에 오는 길에 남자친구가 미안했던지 왠일로 다정하게 한마디 한다.

"다음에 오면 진짜 재밌게 해 줄게. 한번 더 오자."



......꼭 그래줘야 돼!!!!!ㅠ_ㅠ





그래도 메리 크리스마스!!!!!!






Posted by ☆에스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oon5526.tistory.com BlogIcon 신짱 2006.12.26 00: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까 트래픽 초과했다고 나오더라구요 'ㅁ')

  2. Favicon of http://skygum.tistory.com BlogIcon 백마탄환자™ 2006.12.26 00: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코멘트 달러 왔다가 트래픽 오버됐다고 나와서 잠시 당황;;

  3. Favicon of http://www.baboondal.net BlogIcon www.바보온달.net 2006.12.26 06: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허 참.. 좋았겟다는.. 쿨럭..

  4. Favicon of http://ruhaus.com BlogIcon 루돌프 2006.12.26 16: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분 저러다가 언젠가 크게 다칠 날이 있을거 같은;;;ㄷㄷㄷ

  5. Favicon of http://ruhaus.com BlogIcon 루돌프 2006.12.26 22: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뇨. 중간에서 팔딱팔딱 뛰는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