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장난/[Handpaintings]

장어지갑에 페인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건 했다.ㅎㅎ

며칠 전에 잠이 안와서 그린건데, 남자친구 라이터 뺏어다 큐빅 박느라

사진을 늦게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굴 확대사진.

워낙 지갑 색깔이 어중간해서 뭘 그릴지 상당히 고민했었다.

처음에 그리려고 했던 건 얼굴에 장미 문신이 있는 동양인 여쟈였지만,

세로로 긴 데다가, 우중충한 색깔에 그런 무서운 그림을 그리면 다른 사람 쓰기 쪼끔 곤란할까봐;;

그 다음에는 고스풍의 여자를 생각했지만;;그것 역시 무서워서;;;

결국 그냥 무난한 일러스트를 그렸다.

내 취향 치고는 너무 무난해주시는...;;;



그런데 그리면 뭘하나;;;

ㅡ_ㅡ쓸 사람도 없다;;;

지금 우리집에 있는 내 지갑만 3개;;;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은 거의다 내가 그린 페인팅 제품 하나씩은 다 가지고 있는 듯;;



혹시 필요하신 분 있으면 싸게 가져가세요;;;

문의)yisroo085@hanmail.net


예전에도 장어가죽 지갑에 그림을 그려서 옥션에 싸게 내놨었는데ㅡ,.ㅡ

그거 사가신 분은 잘 쓰고 계시려나~


어쨌든 그림 하나 완성하면 애 하나 낳은 기분~_~

기진맥진 하면서도 뿌듯함+_+ㅋㅋ